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MORE
  • 상품 하자 발생시 A/S 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각 제품의 제조사에 문의를 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제조사에 따라 1~2년 무상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스포츠천사 첫 페이지 로그인 창의 "비밀번호 찾기"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이름 등 을 기재하신 후 확인하시면, 회원님께서 지정하신 힌트가 보여지며 그에 해당하는 답변을 입력하십시오.
    답변이 완전히 일치 할 경우에 회원님께서 로그인하실 수 있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그때 입력한 비밀번호가 회원님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됩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반드시 "회원정보관리"를 누르시고 개인정보에 대한 확인을 다시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적립과 사용방법?

    1.먼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적립금 2,000원이 적립됩니다.

    2.회원인 경우에만 상품구매시 상품값의 1%가 적립됩니다.

    3.또한 우수상품평 또는 사용후기 선정시에도 소정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4.적립금 사용은 현금구매시 적립금과 같이 사용가능합니다.


    5.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포츠천사 고객센터 070-4633-24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감사합니다.

  • 상품을 대량으로 주문할 경우 추가할인 혜택은 없나요?

    상품을 다량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운영자 메일(vhehdcjstk@naver.com)로 제품관련문의로 문의하시면 상담 후 추가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소매상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전화로 문의하시면 상담 후 역시 추가할인혜택을 드립니다.

  • 구매금액을 분할해서 납부 할 수 있나요?

    온라인 분할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카드할부를 이용해 주세요.

  • 온라인 입금 후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로 전화 주시거나, 1:1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기시거나,
    운영자 메일(vhehdcjstk@naver.com)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환불 입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카드결제는 가능한가요?

    현재 스포츠천사에서는 온라인 입금, 신용카드 결제의 방법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LG U+ (www.uplus.co.kr) 전자 지불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다양한 무이자할부 서비스 및 카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등록증을 FAX(☎ 0505-564-7900)로 보내주시면 발행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실때는 주문자명과 받을 주소 또는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등록증이 없으신 분은 간이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발행을 원하시면 주문시 유의사항에 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결제영수증은 스포츠천사 홈페이지 하단의 신용카드거래내역조회에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수령한 다음에 대금결재를 할 수 있나요?

    스포츠천사에서는 입금 확인 후 또는 카드결제 완료 후 상품의 배송이 시작됩니다.
    따라서 상품 수령 후 대금 지불은 불가능합니다.

  • 상품 구입대금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온라인 입금 및 신용카드 결제로 구입하신 상품 대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입금 : 아래 은행 중 선택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예금주               거래은행                         계좌번호

    황평숙(스포츠천사)       농 협                        302-0759-4533-91
    황평숙(스포츠천사)       국민은행                    803901-01-427097

  •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은 회원/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단체 및 대량 주문시엔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로 전화주세요.)

    ①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이미지 아래 또는 우측부분에 있는 "장바구니에 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더 있으실 경우 "쇼핑 계속하기"를 클릭하시고, 구매하실 상품을 결정하셨으면 상품명과 수량, 가격 등을 확인하신후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③ 주문서 작성하기을 순서에 따라서 작성합니다.
    수령지는 기존 주소지 외에 다른 주소지로도 입력이 가능하니 직접 받으실 주소로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다음 화면 아래의 "다음화면"을 클릭합니다.

    ④ 결제하기 페이지에서는 입금하실 은행과 입금자명을 작성하신후 "확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⑤ 주문확인 페이지에서는 고객님께서 주문한 내용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으며,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주문완료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⑥ 고객님의 주문이 완료 되었습니다.
    주문완료를 알리는 페이지가 나오고, 고객님의 구매하신 상품명, 주문번호,배송예정일과 감사의 글이 나옵니다.

    만약 인터넷 사용이 어려울 경우엔 전화주문(전화:070-4633-2441)도 가능합니다.

  •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현황 조회가 되질 않아요?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로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진행 현황이 궁금해요?

    배송상황 조회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회원 로그인후 '마이쇼핑'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는 상단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원하는 날짜나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택배회사의 배송시간은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지정일(법정공휴일 및 휴일 제외)에 배송은 가능하나 지정시간에는 배송은 어렵습니다.
    꼭 시간을 맞추어 배송을 원하실 경우 해당 택배기사분과 통화를 하셔야 합니다.

  • 당일 배송이 가능한지요?

    배송은 택배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당일 배송은 안됩니다.

    단,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퀵서비스 배송이 가능합니다. 퀵서비스 배송은 공급 해당지역에 한하여만 가능하며, 의뢰하기 전 고객센터(전화:070-4633-244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착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여러가지의 상품을 주문시 함께 배달되나요?

    스포츠천사에서는 어디서든 한번에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동시에 구매 하실 수 있으며,
    주문번호(배송지 동일)가 동일한 주문에 한해서는 함께 배송되는 것을 원칙으로합니다.
    주문번호가 별도인 경우에도 함께 배송 받기를 원하시면, 주문시 메모란에 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4633-2441로 전화주시면 상담을 통해 함께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료는 얼마나 내야 하는가요?
    스포츠천사에서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비는 5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이며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입니다.
    (단,제주도 및 도서지역도 추가운임이 없으나 특수한 지역 또는 상품은 별도계산될 수도 있습니다.)
    ※ 교환이나 고객 사유로 환불시에도 왕복 택배비와 도선료는 구매자 부담.
    ※ 도선료는 카드,현금 구매에 상관없이 거주하시는 도서별로 현금 입금하여야 함.
    ※ 대량 또는 단체 구매시엔 별도 협의가능.
  • 상품주문 후 수령지를 변경할수 있나요?

    이미 주문 완료된 상품에 대한 수령지 변경은 고객센터 070-4633-2441로 연락주시면 상담을 통하여 변경하여 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주문한 후 도착까지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스포츠천사에서는 입금이 확인된 후 배송이 진행되며, 보통 오후2시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처리되고, 오후 5시 이후에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익일에 처리됩니다.
    제품의 배송기간은 결재(온라인 입금) 후 평균 1~5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됩니다.

  • 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운영자 메일(vhehdcjstk@naver.com)이나 고객센터 070-4633-2441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메일 작성시 주문번호와 수령자 성함, 연락처를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결과에 의하여 회원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을 회원님께서 저정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단, 거래은행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또한 카드결제인 경우에는 현금환불보다는 가능한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설치를 하였거나, 라켓의 경우 스트링(줄) 작업을 하였거나, 특히 특수 제품(소프트웨어,비디오,CD)인 경우 개봉, 설치 후에는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스포츠천사로 상품이 반환된 경우에도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에 의하여 상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상품의 외관이 손상되었거나, 상품의 부속물이 누락된 경우, 반품된 상품의 원상회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원상회복에 대한 비용을,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상품의 판매가격을 손해배상으로 당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배송된 상품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반품/교환 하실때는 반품/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왕복 택배비 포함)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Q&A

MOR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내게시물
    • 좋아요